훈남 의사 승호를 사로잡기 위한 황보라의 고군분투_채널A_니깜놀 5회



[니가 깜짝 놀랄 만한 이야기를 들려주마] 2012/12/29 방송 5회

# 생활의 길잡이 - 미션! 돈 안 쓰는 지인의 지갑을 열어라
승호의 동료, 명훈은 지갑을 절대 안 열기로 명성이 자자하다.남자 친구인 승호가 매번 명훈에게 당하는 모습에 열이 바짝 오른 연지.승호를 그렇게 당하게 놔둘 그녀가 아니지.명훈의 지갑을 열기 위한 건수를 만들어 내는, 연지의 '지갑 털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 깜놀유치원 - 아이들 세계에도 '시월드'와 '바람'이 존재한다?
현택이를 사이에 두고, 여자 친구인 채원이와 누나인 서현이는 오늘도 옥신각신한다.
현택이는 삐친 채원이를 달래주기 위해 노력하고...한편 현택이가 다른 여자 친구와 놀이동산에 간 사실을 알게 된 채원이.현택이의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연하남 메이슨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깜찍한 아이들, 과연 그들은 화해할 수 있을까?

# 전격연애작전 - 사랑도, 사람도 앓다보면 병이다
위경련에 시달리다 병원을 가게 된 보라. 왠지 낯익은 이 의사는? 며칠 전 보라가 도움을 받았던 승호다.의사인 승호를 사로잡기 위해 기지를 발휘하던 보라.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보라의 '연애앓이'는 완치될 수 있을까?

# 나의 연애담 - 그녀의 머릿속엔 지우개가 있다
데이트 중인 태수에게 다가와 다짜고짜 뺨부터 때리는 은지 그녀는 극심한 건망증을 앓고 있다.
그 건망증 덕에 태수는 자꾸 곤란한 처지에 빠지게 되지만...이별을 선언하기엔 그녀는 너무도 착하다, 몸매가.깜빡깜빡 잘도 까먹는 그녀와의 연애. 과연 태수의 연애담은 어떻게 흘러갈까?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