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as: 03:29

Odsłony: 3 124

10 0

Dodany: 2017-01-02 05:22:59

Autor: 뉴스인사이드

Kategoria: Rozrywka

[SSTV] [2016 KBS연기대상 레드카펫 하이라이트①] 송혜교·공승연·채수빈·강예원·채수빈·조보아 ‘청순+우아+섹시’ 공존한 눈부신 화이트 드레스 열전 ‘반전 뒤태는 덤’



지난 31일, ’2016 KBS 연기대상‘의 레드 카펫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지난해 KBS 드라마를 빛냈던 배우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레드 카펫의 영원불변의 베스트 아이템인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시상식 패션을 연출했다.

지난해 국내뿐 만 아니라 아시아 전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태양의 후예’의 주역 송혜교는 화려한 자수가 인상적인 화이트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송혜교는 이번 시상식에서 송중기와 ‘태양의 후예’를 통해 ‘아시아 최고 커플상’, ‘베스트 커플상’, 공동 대상을 수상했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공정연의 친언니인 배우 공승연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올리비아 핫세를 떠오르게 하는 헤어 스타일과 우아함이 가득한 화이트 드레스로 청순미를 어필했다. 강예원, 채수빈, 박하나는 가슴 라인을 살린 화이트 드레스로 순백의 청순함과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과 정혜성은 노출이 전혀 없는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해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다.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였던 조보아는 화려한 비딩 장식이 돋보이는 반소매 누드톤 롱 드레스로 우아한 여신미를 뽐냈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

Facebook